카테고리 없음

12번째 서울엄마아빠VIP존 서울상상나라 ' 행복 정원' 개관

coven21 2023. 12. 6. 14:46
반응형

작년 10월 고척스카이동 서울아트책보고와 세종문화회관을 필두로 문화시설, 전통시장 등에 조성돼 아이와 함께 외출하는 양육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' 서울엄마아빠VIP존'이 서울상상나라(광진구 능동로 216)에도 생긴다.  서울시는 12전째 ' 서울 엄마아빠 VIP존' <행복정원>이 30일 (목) 부터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. 

 

 

 

 

'서울상상나라' 관람정보 

 

- 관람시간 : 오전 10시~ 오후 6시 (입장마감: 오후 5시 / 매주 월요일 휴관)

 

- 입장요금 : 36개월 이상 어린이 및 성인 4천원  * 서울시 다둥이 행복카드 소지자 무료

 

- 오시는 길 :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16 (어린이대공원 내 )

 

 

특히 쉬고 싶은 엄마아빠와, 쉴 때도 놀고 싶은 아이 모두를 위해서 함께 있지만 독립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기획, 엄마아빠를 위한 쉼터인 ' 정원 속으로 ' 아이들이 놀 수 있는 ' 놀이 속으로 ' 두개 공간으로 구성하였다. 

 

또한 12월월 12일(화)부터는 <행복 정원> 공간의 콘셉트와 연계한 무료프로그램' 자연 향기 책갈피' 가 진행된다. 

 

자연의 요소를 활용해서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예쁜 책갈피를 만들어보는 활동이다. 

 

서울 상상나라< 행복 정원>은 어린이들 동반한 관람객 누구나 이요할 수 있고, 화요일~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. 

 

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양육자는 휴식을 , 아이들은 놀이와 독서를 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서울 오세훈 시장은  아이와 함께 하는 나들이가 즐겁고 편안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. 

 

 

반응형